본문 바로가기
인생은만남

전기면도기 추천 피부에 민감한 사람들 집중!!

by 인생은만남이다!! 2020. 10. 10.

날씨도 선선하고 일찍 눈이 떠져서 간만에 이렇게 컴퓨터 앞에 앉아 포스팅을 합니다^^

저도 생긴거답지않게 피부가 정말 민감한 편인데요.

군대에 갔을때에도 칼면도를 하면 피부가 정말 말도안되게 엉망진창이되어서

이등병때부터 전기면도기를 사용을 했었습니다. 그정도로 정말 심각하게 민감한 편이었는데요.

피부과에 가서 진료를 받아보니 쇠독증상이라고 하더라구요.

일반적으로는 갓난아이들에게 많이 나타난다고 하는데... ㅋㅋ

그만큼 저는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약하다는 얘기겠죠.

 

그런데 전기면도기를 쓴다고 트러블이 나지 않는건 아니였습니다. 피부가 약한데다 털은 엄청 많아서

하루에 한번은 무조건 면도를 해야하거든요 ㅡㅡ;

그래서 저는 기회가 되면 이것저것 전기면도기를 바꿔가며 사용을 해왔습니다. 어림짐작으로 15개는 구입한거 같아요,

 

제가 최근에 구입한건 20.7.22인데요. 최근구입 한달전쯤 전기면도기를 새로구입해서 사용중이었습니다.

그런데 너무 트러블이 많이 나서 다시 알아보고 구입을 했드랬죠.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면도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전기면도기(이즈미 IKS-8000)

일본제품이라 포스팅하기 갑자기 좀 부담스럽긴한데... 어쩔수 없어요. 저에겐 너무 좋은 면도기라...

모델명은 이즈미 IKS-8000 입니다.

제품박스와 추가로 온 구성품들을 찍어보았습니다. 

코털깍기, 케이스, 크래들, 추가 면도날입니다.

 

20여년을 전기면도기를 구입하기 위해 검색을 했었는데...

제가 검색을 잘하지 못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정말 처음알게된 브랜드입니다.

 

박스를 뜯어보니 요렇게 들어가 있습니다. 포장상태는 양호합니다.

 

 

본체와 파우치, 충전기, 청소브러쉬, 설명서가 들어가있습니다.

파우치도 뭐 딱히 필요는 없지만 없는것보다는 나은거 같습니다. ㅎㅎ

 

본제와 모든 구성품들이 블랙스타일이라 개인적으로 깔끔하고 아주 좋습니다. 다른 비싼 전기면도기에 견주어도 될만한 퀄리티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립감도 좋고 무게도 묵직해서 개인적으로는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첫인상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런데 뭐 디자인이 그렇게 중요한것은 아니죠?

면도기가 면도가 잘되어야 하는게 기본인데 이녀석은 저를 만족시켜줄지 아주 기대가 되더라구요.

 

 

이 거치대는 있으면 편하겠다 했는데 3달정도 사용해본 결과 거의 쓸일이 없더라구요.

나중에 누구 친구나 손님이 올때 뽀대용으로 사용해볼 계획입니다.

 

2. 사용방법

전원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점김기능으로 전환이 되는데 전기면도기를 들고다닐 일이 많은 분들에겐 유용하게 사용이 될듯합니다.

그리고 버튼을 한번 누르면 약, 한번 더 누르면 강으로 조정이 되는데요. 심플해서 좋습니다.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이해가 바로 되실꺼에요.

 

제가 현재 이 면도기를 대략3달정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 얼굴을 사진으로 찍어서 보여드렸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이렇게 좋아질줄은 꿈에도 몰랐어서 증거자료를 남겨두질 않았네요.

현재도 써억 좋은편은 아니지만 3달전에 비하면 정말 양반이 됐다할 정도로 좋아졌습니다.

 

이 면도기의 특징중에 하나는 완전방수가 된다는 건데요. 습식면도를 하시는 분들에게 더욱 좋을듯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거의 습식면도를 했었는데 이즈미 IKS-8000 전기면도기로 바꾸고 나서는 몇번은 습식면도를 하다가

현재는 계속 건식면도를 하고 있습니다. 면도를 할때 느낌이 왠지 건식면도를 하고 싶더라구요,

어찌됐건 쇠독때문에 항상 고생하던 저인데 요즘엔 딱히 걱정을 하지않고 있습니다.

 

털이 굵고 피부에 민감한 분들이시라면 분명 개인차가 있겠지만

너무 심했던 제가 증상이 너무 호전되었으니 

전기면도기 구입으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정도 이 제품도 고민을 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