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수구특공대

쌍령동하수구막힘 상가건물 싱크대와 화장실바닥이 막혔어요

by 인생은만남이다!! 2023. 9. 2.

안녕하세요~ 하수구특공대입니다.

즐거운 주말입니다. 날씨도 화창하니 너무 좋네요~^^;

집에만 있지말고 밖으로 GoGo

 

쌍령동하수구막힘

제가 살고있는 쌍령동에 위치한 상가에서 연락을 받고 출동했습니다. 

영업시간이 다 되어가는데 손님을 받을 수 없으니 빠른 해결을 요청하셨습니다.

하수구는 물이 없어야 하는데 눈으로 확인시에도 배관에 물이 차있는게 확인이 되었습니다.

 

 

화장실바닥 하수구막힘부터 해결하기 위해 샤프트를 넣고 작업을 시작합니다.

고객님께서 처음부터 가게운영이 어려워 돈을 많이 못주니 내시경검사같은건 필요없고 뚫어만 달라고 요청하셨습니다.

여러가지 대화가 오고갔는데 저는 막힌 하수구를 뚫은사람이기에 신경쓰지않고 작업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불특정다수가 사용하기때문에 자주 막힌다고 하셨습니다. 

기존에 뚫어주는 업체가 있었는데 급하게 방문이 어렵다고하여 저에게 전화를 주셨다고 합니다.

상황이야 어찌됐는 작업을 하기로 했으니 최선을 다해 뚫어봅니다.

비닐이 하나 걸려서 나왔습니다.

 

 

고여있던 물이 쭈욱 빠져나가서 샤프트를 빼고니 머리카락 뭉치가 걸려서 나옵니다.

관리를 아무리 잘 한다고해도 여러사람이 사용하다보니 관리가 쉽지만은 않을듯 합니다.

 

 

쌍령동하수구막힘 뚫렸습니다

 

하수구특공대

물을 틀어놓고 물이 차오르는지 확인해봅니다. 아주 잘 내려가네요~

고객님께서도 이정도면 문제가 없을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쌍령동하수구막힘 싱크대역류 작업

다음장소인 탕비실로 이동합니다. 싱크대에서 물을 사용하면 바닥으로 역류현상이 있었다고 합니다.

작업환경이 아주 열악합니다.

 

 

 

주방의 상태가 아주 좋지않네요. 오랜기간동안 역류를 했었고 청소와 관리가 되지않아 너무 비위생적인 상태입니다.

그래도 뚫어야한다고 하시니 뚫어드려야죠.

 

 

샤프트를 넣고 10m이상 진입을 시킵니다. 배관에 뭔가 덕지덕지 붙어있는 것으로 판단되어 물을 틀어놓고 반복작업을 통해 배관을 깨끗하게 청소합니다.

기름진 음식을 직원분들이 많이 드신다고 하여 더 신경써서 작업을 합니다.

 

 

 

뜨거운 물을 틀어놓고 한번 더 배관청소를 해드렸습니다.

 

 

작업 후 샤프트를 빼보니 이렇게 머리카락과 걸레들이 엉켜서 나왔습니다.

하수구특공대 하수구막힘

내시경검사를 거부하셨으니 옛날 방법으로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물을 가득담아 여러차례 테스트를 했는데 역류하지 않고 잘 내려갑니다.

작업전에는 물을 모아서 내리면 무조건 역류를 했는데 이젠 물이 넘치지 않습니다.

 

쌍령동하수구막힘으로 출동해 화장실바닥과 싱크대배관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하수구특공대는 24시간 출동대기중이니 문제가 발생하면 부담없이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하수구특공대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