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은만남

홍익돈까스 광명점 가족과 함께 외식하기 좋은 곳 밤일마을

by 인생은만남이다!! 2021. 3. 28.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주말입니다. 집에있는데 첫째아들이 돈까스를 먹고싶다고... 지난번에 갔었던 돈까스 먹으러가자고 흑 

물어보니 지난 설연휴에 단양에서 먹었던 곳~ 너무 멀어서 가까운 곳에가서 먹자고 설득시킵니다 ㅋㅋ

단양에서 아이들 기억이 좋았던거 같습니다.

 

 

 

#2. 단양가볼만한 곳 맛집추천_시장돈가스(구경시장)

인생은만남 #2. 단양가볼만한 곳 맛집추천_시장돈가스(구경시장) 본문 여행이야기 #2. 단양가볼만한 곳 맛집추천_시장돈가스(구경시장) 인생은만남이다 2021. 3. 26. 21:47 Prev 1 2 3 4 5 6 ··· 11 Next

insaeng81.tistory.com

 

혹시 단양에 갔는데 뭘먹을까 고민을 하는 상황이라면 구경시장의 시장돈가스를 떠올려보세요^^

 

자~ 그럼 제가 어제 가족외식으로 다녀온 광명 밤일마을에 위치한 홍익돈까스 광명점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워낙 사람들이 많이 가는곳이라 많은 정보가 있을텐데요. 저도 일기처럼 저의 일상을 기록하고 싶어 간단하게 적어보겠습니다.

 

1. 광명 밤일마을 홍익돈까스_광명점

주차장입구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비가와도 뭐 깔끔하게 위치한 홍익돈까스입니다. 주차장도 넓고 집에서 접근성도 좋아 아주 가끔씩 오는 곳입니다. 비가오는데 다행히 1층 주차장에 빈자리가 있어 주차를 하고 후딱 사진하나 찍었습니다.

 

2. 위치

 

점심시간을 살짝 지나서 갔는데도 거의 테이블이 꽉 찰 정도로 손님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아내가 코로나로 인한 명부를 작성하고 자리를 잡습니다.

 

이런것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한번 찍어봤습니다. 홍익돈까스 광명점은 안심식당 인증을 받았네요. 제발 모든 음식점들이 양심을 가지고 장사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자기가 먹는 음식이다 생각하고 말이죠~^^;

안심식당이라고 하니 괜시리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고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아이들만 한컷찍어봅니다. 첫째아들은 이제 사진찍기가 싫다고 합니다 ㅡㅡ;

 

첫번째로 나온 메뉴는 해물볶음우동(순한맛)입니다. 아내가 요녀석을 먹고싶다고해서 주문을 했구요.

간만에 먹으니 불맛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요건 제가 주문한 더블치즈돈까스입니다. 치즈도 좋아하고 워낙 느끼한걸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저에게 따악 일꺼라 생각하고 주문을 해봤습니다 ㅎㅎ

 

 

아이들이 먹을 돈까스정식입니다. 왕돈까스 + 우동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아내가 너무 많을꺼 같다고하여 정식을 시켰는데... 역시 왕돈까스를 시키는게 정답이었습니다. 요렇게 주문하니 다른사람들은 다 배부르다고하는데 저는 살짝 아쉽더라구요 ㅋㅋ

 

음식이 모두 나왔으니 이제 믹어야죠 ㅎ 홍익돈까스는 뭔가 푸짐한 느낌이 들어서 항상 마음이 좋더라구요. 큼지막한 접시에 꽉찬 음식~ 아주 좋아요^^

 

아이들이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행복했습니다. 쪼만한 입에 아주 우겨넣더라구요 ㅋ

 

예담이도 돈까스, 생선까스, 우동까지 엄마가 나눠준 접시에 있는 모든 음식을 싸악 잘 먹고있습니다.

 

제가 먹은 더블치즈돈까스인데요 바닥에 밥도 있어서 샐러드와 치즈와 버무려먹는 맛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이게 홍익돈까스의 핫메뉴인가요? 저는 잘 모르겠는데 느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실듯합니다.

근데 아내는 느끼한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안드셔보신 분들은 한번쯤 경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기본에 충실한 기본메뉴를 시켜먹는 스타일인데 오늘 메뉴변경이 대성공이었습니다 ㅎㅎ

 

밥을 먹는중에 아들래미들이 화장실을 가고싶다고 하여 잠깐 자리를 이탈했습니다. 화장실에 들여보내고 2층 입구에 들어화서 준비되어 있는 세면대입니다. 화장실에 가지않고 손을 씻을수있어 아주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카운터옆쪽에 이렇게 아이들 위한 식기와 의자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아직 둘째는 어른 수저와 젖가락은 사용을 못하는지라 여기서 챙겨갔는데요. 아이들 있으신분들은 챙겨서 펀안하게 식사하시면 됩니다.

 

요런사진 조금 챙피할 수 있으나 용기내어(?) 올려봅니다. 깨끗하게 먹었죠? 기본적으로 맛이 없으면 이렇게 먹을수가 없습니다. 아이들도 저와 아내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기분좋게 가족외식을 마칩니다.

 

서울근교 아이들과 가볼만한 음식점, 가족외식으로 광명 밤일마을 홍익돈까스(광명점)를 추천해봅니다.

주차걱정없고  식사 후 주변 카페들도 위치해있고... 드라이브 하면서 식사하기 아주 좋은곳입니다.

저희가 먹었던 영수증인데 첫째 예준이에게 카드를 주면 인사하고 결제까지 아주 잘 해냅니다.

 

3. 영업시간 및  Brake Time

밥을먹고 내려오는데 사장님도 같이 내려오시더라구요. 

입구에 브레이크타임 안내문구가 적힌 의자를 내놓으시더라구요. 브레이크타임이 있는줄은 몰랐네요.,

혹시 나중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꼭 참고하시고 방문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이상 가족외식 맛집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홍익돈까스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