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은만남

국수나무 관악구 대학동 가족외식 / 영업시간

by 인생은만남이다!! 2021. 4. 6.

이번주는 날씨가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오늘도 날씨는 좋았는데 제가 있는 지역은 바람이 아주 많이 불더라구요. 춥지않고 좋더라구요.

여기저기 갈때마다 벚꽃이 날리는거 보면 마음이 아픕니다.

벚꽃구경을 제대로 하지 못했는데 말이죠~ 1년에 따악 한번 볼수있는건데 이번주말에 과연 이쁜 벚꽃구경을 할 수 있을런지... 흑흑

지난주 금요일에 집에서 가까운 서울대학교에 가서 아주 잠깐 보고오긴했는데 비도왔고 아직 만개하지 않았었거든요.

 

 

봄나들이 벚꽃구경 서울대학교(서울 관악구)

다들 즐거운 주말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계속 주말에만 비가와서 속상합니다. 아이들과 여러가지 추억을 만들어야하는데 말이죠^^ 오후3시부터 비가 본격적으로 온다는데 꼼짝없이 집에서 시간

insaeng81.tistory.com

 

1. 국수나무 위치

퇴근하고 잠깐 다녀온거라 저녁먹을 시간이되어 집에서 나왔겠다 음식점에가서 외식을 하기로 했는데요.

따뜻하게 설렁탕 한그릇하려고 했는데 첫째아들이 돈까스를 꼬옥 먹어야한다고... 저도 개인적으로 돈까스를 좋아라하지만 지난주말에도 돈까스를 먹으러 갔던지라 설렁탕으로 설득하는데 넘어가지 않더라구요.

할수없이 돈까스를 먹기로하고 고민하던중 한번도 가보지 않은 "국수나무"에 가서 먹기로 결정!!

 

도로가에 있어 누구나 1층으로 생각할텐데 건물상에선 지하1층으로 되어있나봐요. 혹시 검색하시다 헷갈리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새로 지은지 얼마되지 않은 건물이라 언뜻봐도 깔끔합니다.

 

첫째아들은 벌써 메뉴판을 탐색하고 있네요 ㅋㅋㅋ

 

밖에서도 메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배너가 놓여져 있습니다.

 

실내도 역시나 깔끔합니다. 국수나무라는 체인이 10년은 넘은거 같은데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거 보니 브랜드가 튼튼하단 생각을 잠깐 해봤습니다.

 

2. 국수나무 주문방법 및 메뉴

관악구 대학동 국수나무는 선결재를 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선결제는 서로 편한거 같습니다.

 

국수나무 메뉴판을 찍어봤는데 잘 안보일꺼 같아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메뉴가 잘 나와있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많이 번거로워졌지만 QR인증이랑 손소독이 생활화되어 버렸습니다. 방역관리기본에 충실한 매장입니다.

그리고 각 테이블마다 이렇게 손소독제를 하나씩 비치해 두었습니다.

 

가족사진 인증샷~ 벗꽃구경을 하고와서 그런지 다들 배고파합니다. 저희가족이 주문한 메뉴는 왕돈까스, 미니치즈돈까스, 새우튀김, 국치정식, 고고 제육덮밥세트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새우튀김2개가 제일 먼저 나왔네요.

 

밑반찬은 아주 심플합니다. 김치와 단무지. 요즘 김치는 중국산 같아보이면 안먹게 되더라구요. 다들 중국에서 김치 담그는거 보셨죠? 아~ 정말 상상도하기 싫습니다. 

 

이녀석들 먹는거만봐도 배가 부릅니다(?).

 

새우튀김과 미니치즈돈까스는 사이드메뉴입니다.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라면 선택의 폭이 아주 넓습니다. 사이드메뉴가 남녀노소, 어른이나 아이나 다 좋아할만한 음식으로 세팅이 되어있는게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요건 아내가 주문한 제육덮밥인데요, 빨간음식이 먹고싶다고 하여 시켰는데 맛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아주 푸짐하게 나와서 사이드메뉴를 시키지 않았어도 배부르게 먹었을듯합니다. 뭐 사람마다, 가족마다 차이가 있겠지만요.

 

미니치즈돈까스를 한접시씩 앞에두고 저녁식사가 진행중입니다. 치즈돈까스에 치즈가 아주 듬뿍 들어가있습니다.

 

요건 미니우동이구요, 아내가 주문한 고고제육덮밥세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거슨 제가 주문한 왕돈까스인데요. 소스가 2가지로 나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따악 제 스타일이라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빵은 원래1개만 나오는데 사장님께서 아이들이 2명이라 서비스로 1개 추가로 주셨습니다. 센스쟁이 사장님!!

 

요건 국치정식에 나오는 생면국수입니다. 국수나무에 왔으니 국수맛도 봐야죠 ㅎ 아이들이 잘 안먹을줄 알았는데 정말 잘 먹더라구요.

 

따악봐도 양이 많아보이죠? ㅋㅋ 이렇게 시켰는데도 2만5천원인가 결제를 한것으로 기억합니다. 가성비 정말 굿입니다.

 

3. 맛집추천

아이들이 잘먹으면 장땡이죠 뭐... 어느덧 아빠의 모습으로 시간이 잘 흐러간거 같습니다. 앞으로 더 아빠답게 살아야죠 ㅎ

 

원래 먹는거에 욕심이 없는 아인데 이렇게나 잘 먹습니다.

 

전 차를 주차할 수 있는곳이 있어 그곳에 주차를하고 밥을 먹으러 같는데 이 건물도 주차장이 있으니 아마 식사를 하러가시면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확인이 안된부분이니 차를 가지고 가실 예정인분들은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대학동 국수나무 영업시간인데요.

오전11:00 ~ 오후21:00

마지막주문이 오후 20시라고 합니다.

 

맛과 양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대학동이라는 동네 특성상 차를 가지고 식사를 가시진 않을듯하고... 

대학동 신림녹두점 국수나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