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은만남

담은샤브칼국수 샤브샤브가 먹고싶을땐 안양 삼막사맛집

by 인생은만남이다!! 2021. 4. 18.

즐거운 주말 아침일찍 눈이 떠져서 포스팅을 합니다. 제가 어제는 가족과 함께 볼일이 있어 판교를 다녀왔는데요. 

아이들에게 큰 회사들을 보여주니 그냥 재밌더라구요 ㅎㅎ 판교에 갔다가 율동공원에 잠시들러 산책하고 아이들은 자전거와 킥보드를 탔습니다. 그런데 날씨가 너무너무 추웠습니다. 다음주부터는 따뜻해진다고 하니 언능 다음주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판교에 잠시 다녀온건 아이들 펀드를 가입하기 위해서였는데요. 개인적으로 오래전부터 알고있던 에셋플러스가 주말에도 계좌개설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현재 진행중이어서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에셋플러스>

이렇게 미팅룸에서 상담이 진행되었고 정말 많은 대화를 하면서 알게된 것이 많았습니다. 계좌개설을 위해 필요한 서류를 작성완료했습니다^^

 

넉넉하지는 않더라도 엄마, 아빠가 최소한의 준비는 해줄께. 아프지 않게만 크자잉~

나와서 공원에서 놀다보니 어느덧 저녁먹을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내가 샤브샤브를 먹고 싶다고 하여 검색하다가 오랜만에 채선당을 가려고 했는데 가까운곳 평점과 후기가 너무 좋지않아 집근처에 있는 샤브샤브집에서 먹기로 결정하고 달려왔습니다.

 

안양 삼막사 근방에 위치한 "담은샤브칼국수"입니다.

 

1. 정성담은 샤브칼국수 위치

 

삼막사에는 많은 음식점들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가볼만한 곳이 몇군데 있는데 앞으로 기회가 되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간 담은샤브칼국수는 전 처음으로 간 곳이었고 아내는 두번째 방문이었다고 합니다.

아내가 함께 간 사람들 모두 만족해해서 가자고 했다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저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수기로 방문자작성을 하고 손소독을 합니다. 날씨가 추워서 후다닥 들어오느라 주차장은 찍지를 못했네요.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주차관리하시는 분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주차관리하시는 분이 너무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식당에 들어가기 전부터 괜시리 기분이 좋아집니다.

 

2. 메뉴

메뉴판을 찍었는데 가격표가 잘 보이지 않네요.

고기추가 9,000원

야채추가 5,000원

사리추가 2,000원

볶음공기 2,000원

만      두 6,000원 

샤브샤브칼국수는 9,000원씩 입니다.

고기+야채추가는 12,000원

이렇게 정리하면 되겠네요.

샤브샤브를 이 가격에 먹을 수 있으면 가성비로는 아주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육수에 버섯과 야채가 듬뿍 올려진 냄비가 불위에 올려집니다.

 

샤브샤브 고기와 야채들이구요.

 

요즘 중국산김치가 위생문제 때문에 핫하죠. 그래서 전 음식점에가서 중국산김치다 싶으면 물어보고 먹지를 않는데요. 

안양 삼막사맛집 담은샤브칼국수는 직접 담근 김치만 사용한다고 하니 마음놓고 먹습니다.

 

저희가 자리잡자마자 테이블이 모두 차는 상황이 발생~ 조금만 늦게왔으면 기다렸다 먹어야하는 상황이 연출될뻔 했어요, 날씨가 굉장히 추웠기 때문에 너무 다행이라 생각했습니다 ㅎ

 

오픈주방형태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주방 바로앞에 자리를 잡아서 더 잘 보였습니다.

 

3. 칼국수 & 만두

칼칼하게 매운칼국수를 먹고싶었지만 아직 아이들이 매운음식은 잘 못먹어서 맑은 샤브샤브를 주문했습니다.

 

두둥 손이 아픈 저 대신 아내가 바쁘게 고기와 야채를 그때그때 넣어줍니다.

 

아이들도 고기가 맛있다며 잘 먹습니다. 에셋플러스에서 계좌개설하고 공원에서 워낙 신나게 놀았기때문에 배가 너무 고파서 그럴 수 있지만 맛없으면 먹지않는 아이들이라... ㅋ 잘먹는다는건 어느정도 인정을 하면 됩니다.

 

첫방문이라 먹을 수 있는건 다 먹어봐야죠. 만두까지는 살짝 오바스러움이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만두들 좋아하기도 하고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싶었습니다. 샤브샤브칼국수 국물에 넣어서 먹을 수도 있구요. 그냥 찐만두로 먹어도 됩니다. 만두맛은 아주 맛있습니다.

 

담은정성칼국수는 음식도 맛있지만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렇지못한 곳이 워낙 많다보니... 돌아다니시면서 적절한 시기(?)에 이렇게 다음 음식을 준비해주십니다. 

 

첫째아들이 넣어보고 싶다고해서 엄마의 도움을 받아 면을 투하합니다. 사진을 보니 뒤쪽에 아이가 쳐다보고 있네요 ㅎㅎ 나도 해보고싶다 이런마음은 아니겠죠? ㅋ

 

이 칼국수 면발이 아주 끝내줍니다. 쫄깃쫄깃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가서 꼭 한번 먹어보기를 추천해봅니다. 면이 정말 맛있습니다.

 

아이들도 면발이 쫄깃쫄깃하니 더 맛있게 먹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서 먹어도 부담없는 담은샤브샤브칼국수!!

저희 아이들 먹는거보니 조금은 믿고가셔도 됩니다.

 

마지막은 볶음밥입니다. 보통은 죽이 피날레인거 같은데 이곳은 볶음밥으로 준비가 되어집니다. 칼국수를 적당히 먹었을때쯤 알아서 직원분이 오셔서 볶음밥을 준비해줍니다.

 

볶음밥은 이런모습이구요. 배가 너무 부른상태였는데도 불구하고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 아마 다른분들은 제가 먹는거보면 놀래실수도 있어요. 엄청 잘먹거든요. 푸흡~

 

부담없는 가격에 맛있는 칼국수, 샤브샤브가 땡기시나요?

안양 삼막사에 위치한 담은샤브칼국수입니다.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따뜻한 국물이 마음도 따뜻하게 해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