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은만남

대부도 바닷가 주말에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 곳_경기도 안산

by 인생은만남이다!! 2021. 4. 14.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많아지고 있다는 소식이 들립니다. 정말 징글징글하네요.

쉽게 끝나지 않을꺼라 생각은 했지만... 빨리 이 코로나와의 전쟁이 끝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코로나로 마음놓고 어디 놀러가기도 쉽지 않은데요. 저희 가족만의 비밀놀이터(?)가 있습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대부도 바닷가인데요. 주말에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 것이기도 하죠~


1. 대부도 바닷가

저희가족만의 비밀장소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람들이 오고가는 곳이 아니다보니 아는사람만 찾는곳입니다. 그런데 정확하지는 않으나 산책로가 연결이 되어있어 사람과 완전히 차단된 장소는 아닙니다.

 

처음엔 대부도 바닷가를 바라보고 그늘막을 설치했는데요. 바람의 방향때문에 위치를 바꿨습니다.

 

뭐 화려하진 않지만 그럴싸하지 않나요? 주말에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 서해바다입니다. 저는 서울 신림동에 살고있는데 차타고 40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점심때쯔음 배가고플때 도착을해서 자리를 잡고 바로 식사준비를 합니다. 자연으로 나오면 뭐니뭐니해도 고기를 꿔먹는 맛이 최고죠~

 

다른 가족분들이 와서 바닷가에서 무엇인가를 잡고있습니다.,

 

2. 야외에서 고기구워먹기

캠핑다닐때 사용하는 구이바다를 준비해왔습니다. 간단하게 고기구워 먹기에는 최고입니다.

 

항정살과 삼겹살, 차돌배기를 준비했습니다.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보니 너무 먹고싶네요.

 

경기도 가볼만한 곳_ 대부도 바닷가

바닷가에서 이렇게 고기를 구워먹으면 엄청 맛있는거 아시죠?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행복입니다.

 

둘째는 밥먹는거보다 노는게 더 좋은거 같습니다. 

 

고기가 노릇노릇 잘 익었습니다. 아이들이 항정살을 생각보다 훨씬 잘먹어서 놀랬습니다. 쫄깃쫄깃 부드러운 항정살이 아이들이 좋아할만하죠~

 

저는 대낮부터 맛있는 고기와 함께 시~~원한 맥주한잔 합니다. 캬~~~~~~

 

반찬이 뭐가 필요하겠습니까... 김치하나면 족합니다. 밥은 오는길에 편의점에 들러서 햇반을 전자렌지에 돌리고 왔습니다.

 

 

바닷가에서 고기구워먹기

차돌배기도 아이들이 아주 잘 먹습니다. 이녀석들도 밖으로 나와서 먹으면 아주 잘 먹는답니다.

 

밥먹고 놀다보니 슬슬 해가 저물어 갑니다. 서해바다가 석양이 참 멋지죠~ 빠졌도 물도 슬금슬금 들어오고 있습니다.

 

햇반사면서 샀던 커피~ 아이들은 놀고 아내와 한잔합니다.

 

혼자서 뭘하고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ㅎㅎ

 

아이폰XS로 찍은 파노라마컷입니다. 

 

마무리로 라면은 먹어줘야 진정한 피크닉이죠 ㅋ

 

슬슬 2차전을 준비합니다. 차돌배기라면을 끓여먹기로 합니다.

 

차돌배기라면 안드셔봤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국물이 끝내줍니다 ㅎㅎ

 

라면이 완성되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맛없어 보이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차돌배기를 너무 오래 끓이면 질겨지니 면과 고기가 적절히 익도록 끓이는게 기술입니다 ㅋ

 

물이 꽤 많이 들어왔습니다. 아이들은 바닷가에서 잘 놀고있습니다. 바닷가에 비친 석양이 너무 멋지지 않나요?

 

저멀리 탄도항 누에섬이 보이네요. 이렇게하면 대충 어디일지 짐작하시는 분들도 계실듯하네요 ㅎㅎ

아들래미 뒷모습을 바라보는것도 좋은 추억(?)입니다.

 

석양이 지는 모습과 파도소리 멋진 풍경을 한번 보세요~~! 저만 멋있을수도 있지만...

 

우리집 남자들끼리 추억을 담습니다. 말썽꾸러기들이지만 그래도 든든합니다.

 

유치하지만 이런사진도 찍어봅니다 ㅋ 사랑합니다~

 

그림같네요~ 경기도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해도 욕 안먹겠죠?

석양질때 커피한잔하는 여유~ 이제 날씨도 따뜻해졌으니 한번 더 가야겠어요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 곳 대부도 바닷가!! 

 

이곳 장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남겨주세요~ 몰래 가르쳐드릴께요^^

 

대부도 바닷가에 놀러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은 가볼만한 곳이 있습니다.

 

 

서울근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_대부도(안산) 대부광산퇴적암층

벌써 코로나로 시끌시끌한지가 1년이 넘어 1년2개월정도 된거 같습니다. 정말 지긋지긋한 재앙입니다. 개인적으로 돌아다니는걸 너무 좋아하는지라 코로나로 난리임에도 이곳저곳 사람없는 곳

insaeng81.tistory.com

대부도로 여행이나 드라이브, 피크닉을 계획중이라면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