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은만남

전동드릴(전동드라이버) 구입했습니다. 가정용으로 좋습니다.

by 인생은만남이다!! 2021. 11. 10.

제가 얼마전에 이사를 했습니다.

서울에서 살다가 여러가지 이유로 경기도 광주로 이사를하게 되었습니다.

두아들이 아직 어리고 한창 뛰어노는 시기라 아파트는 엄두도 내지 못하고 빌라로 이사를 하게되었는데요.

이제는 긴시간 정착을 해야하기 때문에 오래오래 살 수 있는 집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빌라를 구입하게 되었고 우리집이다 생각하니 꾸미고 싶은것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무엇인가를 꾸미기위해 조금 편하게 하기위해서 전동드라이버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보쉬 전동드릴 충전 임팩 드라이버 입니다.

 

온라인에서 구입을 했는데 바로 다음날 도착을 했습니다. 택배박스는 항상 기분을 좋게해주는거 같습니다.

 

위에 보이는 가방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기본공구가방입니다. 저렴한 돈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추가옵션으로 선택해서 구입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동드라이버는 보쉬(BOSCH)가 좋다라는 인식을 하고있는거 같아요~

남자들은 제품구입하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인거 같습니다.

 

전동드라이버 구입할때 크기가 작고 배터리가 분리되는 제품으로 알아봤습니다.

본체, 배터리, 충전기, 드릴날이 케이스안에 들어가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깔끔한 구성입니다. 그런데 무게는 생각보다 무겁더라구요. 

크기가 큰 전동드릴을 구입했다면 아마 여성분들은 사용하는게 어렵지 않았을까 판단이 됩니다.

구입을 하면서 아내가 자기도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구입을 해달라고 했었습니다.

 

추가옵션으로 구입한 공구가방입니다. 가격은 1만원정도 했던거 같습니다. 다른 공구가 없었기 때문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특히나 처음이사와서 이것저것 설치하다보니 수평계가 아주 유용하게 사용되었습니다.

여유공간이 많이 있어서 기존에 갖고있던 공구들을 넣어서 수납을 하였습니다.

 

사용을 하려면 충전을 해야겠죠~ 배터리와 충전기도 크기가 작아 깜찍한 모습입니다.

 

 

'인생은만남이다'에서 업로드한 동영상

 

insaeng81.com

완충을 하는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리는지는 확인해보지 않았습니다.

보쉬 전동드라이버를 사용하고 항상 배터리를 분리해놓고 보관할 생각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물건이 아니기 때문에 배터리가 분리가능한 전자제품은 배터리를 분리하고 보관하세요!!

 

그럼 나중엔 보쉬 드라이버로 설치한 우리집 물건들을 한번 찍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